티스토리 뷰

멕시코 시티와 소치밀코 역사 지구의 탄생 건물 행사 벽화
멕시코 시티와 소치밀코 역사 지구의 탄생 건물 행사 벽화

멕시코 시티와 소치밀코 역사 지구의 탄생

멕시코 시티의 소치밀고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알려진 건축물은 1680년에 지어진 산타 이사벨 수녀원입니다. 그러나 깃털이 달린 뱀 모양의 희생 제단과 같은 중요한 멕시코 유적이 여기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수녀원 지역은 초기 운하 동안 잦은 가뭄을 겪었고, 그 발전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녀원은 1860년대의 개혁법에 의해 강제로 폐쇄되고 방직 공장과 하층민 주택으로 대체될 때까지 남아 있었습니다. 산타 이사벨 골목에 있는 이 집의 일부는 19세기 말에 철거되고 국립 극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그 극장은 멕시코 시티의 고급 문화의 대부분을 위한 장소였고 연극, 오페레타 그리고 빈 댄스와 같은 행사들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1910년 멕시코의 독립 100주년을 위해 그 건물을 더 풍부한 것으로 바꾸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오래된 극장은 1901년에 철거되었고, 새로운 극장은 오페라의 대극장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그 작품은 신고전주의와 아르누보 양식을 선호했고 길 건너의 팔라시오 델 코레오를 담당했던 이탈리아 건축가 아다모 보아리에게 주어졌습니다. 아다모 보아리는 1904년 10월에 당시 미국에만 존재했던 거대한 금속 구조물을 짓기로 약속했지만, 이것은 이 크기까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 건물의 첫 번째 돌은 1904년 포르피리오 디아스에 의해 놓였습니다. 1910년의 마감에도 불구하고, 1913년까지, 그 건물은 기본적인 껍질로만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의 한 가지 이유는 무거운 건물이 부드러운 스펀지 같은 흙으로 가라앉으면서 프로젝트가 예상보다 더 복잡해졌기 때문입니다. 다른 이유는 멕시코 혁명을 초래할 정치적, 경제적인 불안정이었습니다. 완전한 적대감으로 궁전의 건설은 중단되었고 아다모 보아리는 이탈리아로 돌아왔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약 20년 동안 끝나지 않았습니다. 1932년, 멕시코 건축가 페데리코 마리스칼 아래에서 건축이 재개되었습니다. 마리스칼은 내부를 완성했지만, 보아리의 계획에서 더 현대적인 아르테코 양식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 건물은 1934년에 완전히 완성되었고, 그 해 11월 29일에 문을 열었습니다. 극장에서 선보인 첫 번째 작품은 1934년 후안 루이스 데 알라콘의 "라 베르다르 소스펙토사"였습니다. 1946년, 벨라스 아르테스 국립 갤러리(국립 갤러리)는 예술을 홍보하기 위해 정부 기관으로 만들어졌고, 처음에는 플라스티카스 국립 갤러리와 다른 곳에 보관되었습니다. 그것은 현재 팔라시오에 있습니다. 그 극장에서 마리아 칼라스는 1950년에 오페라에 데뷔했습니다. 2002년, 그 궁전은 마리아 펠릭스의 장례식이 있는 장소였습니다. 초기 건설 이후, 거의 업데이트되거나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2010년 기념식을 위해 2009년에 집중적인 보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장비와 기계의 많은 부분이 20세기 초부터 독창적이었습니다. 특히 컴퓨터 조명, 음향 시스템, 그리고 다른 개선이 필요한 극장에서, 기술 장비의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다른 조치들은 소리를 개선할 것입니다. 그 극장의 업그레이드는 이전에 사용할 수 없었던 멀티미디어 쇼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메인 홀은 1934년 개관 이후 개조되거나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습니다. 이곳의 개조는 홀이 수용할 수 있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지만, 그 지역을 더 편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멕시코 시티와 소치밀코 역사 지구 건물

소시밀코는 여러 건축 양식의 혼합물이지만, 주로 아르누보와 아르데코입니다. 아르누보는 아다모 보아리가 지배하고 있고, 내부는 페데리코 마리스칼이 완성한 아르데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1904년 건설이 시작된 이후, 그 극장(1934년 개장)은 멕시코시티의 부드러운 토양 속으로 약 4미터 가라앉았습니다. 아베니다 후아레스를 향한 주요 정면은 하얀 이탈리아 카라라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포탈 안에는 이탈리아인 레오나르도 비스토피의 조각품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고통", "분노", "행복", "평화", "사랑"에 둘러싸여 있고, 그 정면의 다른 부분은 음악과 영감을 나타내는 농노와 조각품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아리가 디자인한 그 건물의 광장 전면에는 스페인인 아우구스티 케롤 수르바트의 4개의 페가수스 조각품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이곳으로 가져오기 전에 소칼로에 있었습니다. 건물의 중심을 덮고 있는 지붕은 헝가리인 게자 마로티가 디자인한 수정으로 만들어졌고, 아폴로가 있는 뮤즈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 사라진 궁전의 한 측면은 알라메다에 위치한 "페르골라"입니다. 그것은 1910년에 기념식을 위한 그림 전시회를 열기 위해 지어졌지만, 1973년에 철거되었습니다. 내부는 카라라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메인 홀은 세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인접한 작은 전시관, 극장, 그리고 인시투토 국립 데 벨라스 미술관 사무실. 메인 홀은 마로티 유리와 철제 지붕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리고 세 개의 위층 발코니는 음악과 문학 행사를 개최합니다. 그리고 국내외 홀은 전시를 위한 것입니다. 작은 전시관뿐만 아니라 2층에는 호세 클레멘테 오로스코, 다비드 알파로 시카이로스, 디에고 리베라, 호르헤 곤살레스 카마레나, 로베르토 몬테네그로, 마누엘 로드리게스 로사노 등의 벽화들이 있습니다. 3층에는 건축 박물관이 있습니다. 그것은 헝가리의 Géza Maróti의 작업장에 지어졌습니다. 하지만, 가장 영향력 있는 측면은 뉴욕의 티파니에 의해 거의 백만 개의 무지개 빛 유리로 만들어진 스테인드 글라스 접이식 판인 "커튼" 무대입니다. 이 무대 커튼은 세계에서 유일한 오페라 하우스의 종류이고 무게가 24톤이 나갑니다. 커튼의 디자인은 화산인 포포카테페틀과 이즈타치우아틀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 주변에는 야우 테펙과 오아하카의 조각상 이미지로 둘러싸인 멕시코의 풍경이 있습니다. 그 디자인은 예술가인 헤라르도 무리요(아트 박사)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 극장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 시티와 소치밀코 역사 지구 행사

그 궁전은 음악, 춤, 연극, 오페라, 그리고 문학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행사의 장소였고, 그림, 조각, 그리고 사진의 중요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그 궁전은 멕시코와 해외에서 가장 큰 이름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대중 문화와 관련된 행사들뿐만 아니라 도시 행사들을 열었습니다. 예술가들과 사업가들은 멕시코 전역과 해외에서 왔습니다. 그것은 "멕시코 예술의 대성당"이라고 불렸고 멕시코에서 가장 중요한 극장과 문화 중심지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1987년에 유네스코에 의해 예술 기념물로 선언되었습니다. 그 건물은 연방 정부의 국립 벨라루스 예술 아카데미에 의해 관리됩니다. 그 궁전은 매주 평균 10,000명의 방문객을 받습니다. 이곳에서 정기적으로 공연하는 가장 유명한 두 그룹은 발레 포크로리코 데 멕시코 국립 오페라 데 벨라스 아르테스와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입니다. 첫 번째 공연은 일주일에 두 번 극장에서 공연되며 멕시코 후 히스패닉 춤의 장관입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램에는 아즈텍 의식 무용, 할리스코의 농업 무용, 베라크루즈의 축제 및 결혼 축하 행사가 포함됩니다. 모든 것이 마리아키, 마림바 연주자 및 가수가 동반됩니다. 정기적인 연례 행사에는 그래픽 및 산업 재료 분야의 멕시코 디자이너를 위한 프리미오 정족수와 멕시코 영화를 위한 프리미오 아리엘이 포함됩니다. 이곳에서는 수많은 개별 행사들이 열렸습니다. 이것은 프리다 칼로의 작품의 여러 전시회와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다수 출연을 포함합니다. 1987년, 벨라스 아르테스는 모차르트 오페라를 여성 출연진과 각색한 헤수사 로드리게스의 전설적인 도나 지오반니 공연을 주최했습니다. 멕시코 바리톤 호르헤 라구네스 (2002)와 카탈루냐 기타리스트 조안 마누엘 세라트 (2003)가 다른 출연을 했습니다. 이곳의 행사들은 "ABCDF 팔라브라스 데 시우다드" (2002), "Bordados 델 멕시코 안티구오" (Old Membry), "렘 쿨하아스 프레미오 프리츠커 2000"과 2006년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온 72명의 예술가들의 컬렉션을 포함합니다 때때로, 궁전 앞의 광장은 2003년 이라크 전쟁과 2010년 투우에 반대하는 시위의 장소입니다.

멕시코 시티와 소치밀코 역사 지구 벽화

그 궁전은 음악, 춤, 연극, 오페라, 그리고 문학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행사의 장소였고, 그림, 조각, 그리고 사진의 중요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그 궁전은 멕시코와 해외에서 가장 큰 이름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대중 문화와 관련된 행사들뿐만 아니라 도시 행사들을 열었습니다. 예술가들과 사업가들은 멕시코 전역과 해외에서 왔습니다. 그것은 "멕시코 예술의 대성당"이라고 불렸고 멕시코에서 가장 중요한 극장과 문화 중심지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1987년에 유네스코에 의해 예술 기념물로 선언되었습니다. 그 건물은 연방 정부의 국립 벨라루스 예술 아카데미에 의해 관리됩니다. 그 궁전은 매주 평균 10,000명의 방문객을 받습니다. 여기서 정기적으로 공연하는 두 개의 가장 유명한 그룹은 the Ballet Pollorico de Mexico National Opera de Velas Arts와 the National Symphony Orchestra입니다. 첫 공연은 극장에서 일주일에 두 번 공연되고 포스트 멕시코 히스패닉 춤의 장관입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아즈텍 의식 춤, 할리스코의 농무, 베라크루즈의 축제와 결혼 축하 행사를 포함합니다. 모든 것이 마리아키, 마림바 연주자와 가수에 의해 동반됩니다. 매년 정기적인 행사는 그래픽과 산업 재료의 멕시코 디자이너들을 위한 프리미오 정족수, 그리고 멕시코 영화들을 위한 프리미오 아리엘을 포함합니다. 많은 개별적인 행사들이 여기서 열렸습니다. 이것은 프리다 칼로의 작품의 여러 전시회와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많은 출연을 포함합니다. 1987년, 벨라스 아르테스는 모차르트의 오페라를 여성 출연으로 각색한 헤수사 로드리게스의 전설적인 도나 지오바니 공연을 주최했습니다. 멕시코 바리톤 호르헤 라군스 (2002)와 카탈로니아 기타리스트 조안 마누엘 세라트 (2003)가 다른 출연을 했습니다. 이곳의 행사들은 "ABCDF Palabras de Ciudad" (2002), "Bordados 델 멕시코 안티구오" (구 회원리), "Rem Koolhaas Premio Pritzker 2000" 그리고 2006년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온 72명의 예술가들의 컬렉션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