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하르트 수도원 아자트 계곡 역사 위치

by 경제학교수 2023. 7. 22.

게하르트 수도원 아자트 계곡 역사 위치

게하르트 수도원 아자트 계곡

게하르트 수도원은 아르메니아의 코타이크 지방에 있는 중세 수도원으로, 절벽으로 둘러싸인 인접한 산으로부터 부분적으로 조각되었습니다. 그것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되었고 보호 지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주요 홀이 1215년에 지어졌지만, 그 수도원 단지는 4세기에 계몽주의 그레고리안에 의해 그 동굴의 신성한 분수의 장소에 지어졌습니다. 오늘날 수도원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름은 "창의적인 수도원" 또는 "창의적인 수도원"을 의미하는 게가르다방크인데, 이것은 사도 주드가 그것이 타데우스라고 불리고 많은 다른 공예품들 중에 보관되어 있다고 말하는 창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현재, 그것은 에크미아 진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 수도원을 둘러싸고 있는 그 장관인 절벽들은 아자트 강 협곡의 일부이고,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그 수도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수도원 단지 안에 있는 교회들 중 일부는 절벽 바위로 완전히 파여 있고, 다른 것들은 동굴 그 이상이고, 다른 것들은 건축학적으로 복잡한 벽 부분과 절벽 안쪽에 깊은 방들을 가진 정교한 구조물입니다. 그 조합은 아르메니아의 가장 자주 방문하는 관광지들 중 하나인 수많은 조각된 카하르와 함께 독특한 광경입니다. 게하르트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아자트 강 하류에 위치한 가르니에 있는 근처의 이교도 사원을 방문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한 번의 여행으로 두 장소를 모두 방문하는 것은 매우 흔해서 그들은 종종 그것을 가르니게하르트라고 부릅니다.

게하르트 수도원 아자트 역사

게하르트 수도원은 그레고리안 계몽주의자들에 의한 전통에 따라 4세기에 세워졌습니다. 그 장소는 기독교 이전 시대에 신성했던 동굴에서 발생하는 샘의 장소이기 때문에 알려진 이름 중 하나인 이리뱅크입니다. 첫 번째 수도원은 9세기에 아랍인들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아일랜드 은행의 구조에는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4세기, 8세기, 10세기의 아르메니아 역사가들에 따르면, 그 수도원은 종교적인 건물들을 제외하고 잘 유지된 주거 시설과 서비스 시설들로 구성되었습니다. 923년, 아르메니아의 아라비안 칼리프국의 대리인 나스르는 독특한 필사본을 포함한 가치 있는 재산들을 약탈하고 수도원의 거대한 구조물을 태우면서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 지진은 또한 상당한 손상을 야기했습니다. 비록 1160년대의 비문들이 있지만, 주요 교회는 투르키예로부터 아르메니아의 대부분을 되찾은 조지아의 타마르 여왕의 장군들인 자카레와 이반의 후원 아래 1215년에 지어졌습니다. 부분적으로 독립적이고, 절벽에 부분적으로 조각된 것은 1225년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바위에 조각된 일련의 예배당은 자카리아의 하인이자 산문 공국의 설립자인 산문 카바키안 왕자에 의해 수도원을 구입한 후 13세기 중반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로샤는 짧은 시간 동안 게가르드에게 좋은 명성을 가져다 준 동굴 구조물 자마툰 파팍과 모임과 연구를 위한 홀인 루주칸의 가족 묘지, 그리고 수많은 세포들을 지었습니다. 가빗의 북동쪽에서 도달한 그 방은 1283년 프로스카치바키안 왕자의 무덤이 되었습니다. 옆 방은 발톱에 양을 낀 독수리를 포함하여 프로이센 가족의 팔을 바위에 조각했습니다. 가빗의 발걸음은 1288년에 파팍 프로시안과 그의 아내 루주칸을 위해 조각된 장례식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때, 프로시안 왕자들은 또한 13세기에 게고르에게 관개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그 수도원 주변에는 동굴과 카카르가 있습니다. 이 수도원은 사라졌고, 주요 교회는 겨울에 러시아 정복 후 에스미아신으로부터 여러 명의 수도사들에 의해 재정착될 때까지 카라팍 유목민 집단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관광 목적으로 복구되었지만, 지금은 작은 교회가 있기 때문에 이 장소는 여전히 순례의 주요 장소입니다. 이 수도원은 보관하고 있는 유물 때문에 유명했습니다. 이 중 가장 유명한 것은 1250년 문서에 처음 기록된 사도 타데우스가 가져온 것으로 알려진 십자가 위의 그리스도를 다치게 한 창입니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아르메니아 기독교인들에게 인기 있는 순례지로 만들었습니다. 사도 앤드류와 요한의 유물은 12세기에 기증되었고, 경건한 방문객들은 다음 세기에 걸쳐 토지, 돈, 그리고 필사본에 대한 많은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유명한 아르메니아 역사가 맥히타 이리바네시가 13세기에 살았던 동굴 중 하나입니다. 전설의 창문을 제외하고, 응용 예술 작품은 게하드에서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축은 끝에 다이아몬드 모양의 판이 있고, 끝이 돌출된 그리스 십자가가 그것을 통해 절단됩니다. 1687년, 그것을 위한 특별한 상자가 만들어졌고, 그것은 현재 에크미아 진 수도원의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금으로 도금된 은색 상자는 평범한 17세기 아르메니아 수공예품입니다.

게하르트 수도원 위치

오늘날 게르하르트 수도원 단지는 포장된 길의 끝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에서 올라오는 길은 달콤한 빵, 말린 과일 시트, 달콤한 수묵 및 다양한 기념품을 파는 여성들로 줄을 서 있습니다. 음악가 그룹은 방문객들이 다가오면서 보통 몇 초 동안 연주하는데, 아마도 돈을 벌기 위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서쪽으로 들어오는 정문의 입구는 언덕 위의 작은 동굴, 예배당, 조각 및 건축물입니다. 입구 바로 앞의 절벽에는 사람들이 그들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조약돌을 던지려고 노력하는 얕은 선반이 있습니다. 단지의 입구 바로 안쪽에는 단지의 세 면을 보호하는 12-13세기 벽이 있고, 뒤쪽의 절벽이 네 면을 보호합니다. 단지를 가로질러 걸으면 동쪽의 두 번째 입구가 되고, 희생 동물 공양을 위한 테이블과 개울 위에 있는 다리가 있습니다. 수도원 마당 주위에 위치한 첫 번째와 두 번째 층의 주거 및 서비스 구조물은 17세기에 반복적으로 재건되었고 1968-1971년에 발생했습니다. 대부분의 수도승들은 본당 밖의 바위 표면에서 발굴된 세포에서 살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약간의 단순한 웅변으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전체 지역에 걸쳐 바위의 표면은 정교한 십자가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20개 이상의 공간이 본당 구조물을 둘러싸고 있는 단단한 바위 덩어리에 정도마다 다르게 조각되었습니다. 단지의 서쪽에 있는 것들은 서비스를 위한 것이었고, 나머지는 반원형의 입과 제단이 있는 작은 직사각형 예배당이었습니다. 하나의 입구가 있는 쌍둥이 예배당과 삼중 예배당이 있고, 일부 입구는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게가르드의 땅에 장식된 많은 부유한 카카르가 있으며, 종종 바위 표면과 구조물의 벽 또는 고인을 추모하거나 누군가의 수도원에 대한 기부를 기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