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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겐베르크 성 건축 피아노 노빌레 정원

    에겐베르크 성 건축

    Eggenberg Castle의 Schloss Eggenberg는 17세기의 새로운 건축물로 자신을 소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구조물은 중세 후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초기 초근대 기간 동안 건설이 계속되었습니다. 1460년 이전, 신성 로마 황제 프리드리히 3세의 금융가인 발타사르 에겐베르거(Baltasar Egenberger)는 그라츠 서쪽에 자신의 가족 이름으로 고정된 귀족 귀석이 있는 땅을 구입했습니다. 앞으로 여러 번 가족의 귀환석이 세워지고 확장되었습니다. 1470년에는 사각형의 고딕 양식의 성막이 궁전 꼭대기에 세워졌습니다. 1470년 5월 30일의 교황 면죄부에는 성 베드로 교회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에겐베르크의 마리아(Mary of Eggenberg)는 발타자르의 증손자 한스 울리히 폰 에겐베르크(Hans Ulrich von Eggenberg)가 세운 새로운 궁전의 연결점이 되었습니다. 루프레히트 폰 에겐베르크 장군의 친척인 한스 울리히는 뛰어난 외교관이자 정치가로 황제 페르디난트 2세의 외교 정책을 이끌었고, 에겐베르크의 반대자이자 정치적 반대자인 프랑스 추기경 리슐리외는 루이 10세의 외교 정책에서 두드러진 인물이었다. 서른번의 전쟁. 안내된 정책. 페르난도 2세의 특별한 친구이자 총리였던 한스 울리히(Hans Ulrich)는 비엔나를 대기업의 수도로 선택했으며, 황제가 오스트리아 총독으로 임명되었을 때 그는 자신의 새로운 지위와 권위를 대표할 저택을 원했습니다. 1625년 Hans Ulrich von Eggenberg 왕자는 궁정 지도자 Giovanni Pietro de Formis에게 스페인의 El Escorial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새 궁전을 디자인하도록 의뢰했습니다. 거장이자 화가이자 중재자(주문 개발자 및 감독)인 Deformis는 밀라노 근처 로디 출신으로 목동 법원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원래의 중세 가문의 귀환석을 새 궁전에 통합하면서 Deformis는 1631년 사망할 때까지 구조 작업을 감독했습니다. 요새의 건축자인 Lorenz van Desipe는 구조가 완성될 때까지 두 번 계속 작업했는데, 이 작업은 결국 에 의해 완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 변화의 현장. 1666년 한스 울리히(Hans Ulrich)의 손자 요한 사이프리트 폰 에겐베르크(Johann Seyfried von Eggenberg)는 바로크 양식의 화려함과 위엄에 따라 궁전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1673년에는 클라우디아 펠리시타스(Claudia Felicitas) 대공이 요한 자이프리트(Johann Seyfried) 왕자의 통치하에 신성로마제국 황제가 되었습니다. 레오폴트 1세와 결혼한 후 그녀는 궁전에 손님으로 다시 나타났다. Hans Adam Weissenkircher는 1678년에 Eggenberger 왕자의 궁정에서 궁정 화가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1684년에 주요 희년 지점인 악명 높은 Planetary Room의 유화 주기를 완료했습니다. 이로써 Schloss Eggenberger의 회계 작업의 첫 번째 단계가 마무리됩니다. Egggenberger 가족이 사망한 후 Egggenberger 사무실은 부분적으로 비어 있었습니다. 마지막 Eggenberger 여왕의 남편인 Johann Leopold의 Herberstein 백작은 단지의 완전한 추가를 명령했습니다. 1754년에서 1762년 사이에 구조와 극장은 대체적인 주요 장식 단계를 거쳤으며 이번에는 로코코 취향에 완전히 적응했습니다. 무엇보다 스타일리시하게, 피아노 귀족의 말을 유선형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실 및 천장 오일의 전체 주기는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작업장은 벽 장식, 귀석, 캐비닛 작업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시대적 취향에 맞춰 동아시아 옷장 3개를 도입하고 접견실에는 새로운 벽지를 설치했다. 아마도 가장 광범위한 변화는 바로크 양식의 궁전 교회가 세워졌던 Eggenberger Palace Theatre의 철거일 것입니다. 이 워크숍의 책임자는 요한 루카스 폰 힐데브란트(Johann Lucas von Hildebrand)의 개종자인 잔디밭의 대가인 조셉 후버(Joseph Huber)였습니다.(미국 영어로 2번째 바닥) 세 번째 변화 단계는 19세기에 이루어졌으며 궁전의 첫 번째 바닥 부분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주요 관심사는 바로크 양식의 강당이 영국 패션 이후 낭만적인 지리학적 강당으로 완전히 변모하는 것이었습니다. 전체 단지는 1939년까지 Herberstein 가족이 소유했습니다. 1811년 11월 26일에 개조된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갤러리인 Joanem이 궁전과 영지를 관리했습니다. Ioanem은 제2차 세계대전과 연합군 점령 기간 동안 발생한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광범위한 복원 작업을 수행했으며, 1953년에 Schlossberg와 Eggenberg Schloss 공원이 결국 대중에게 다시 공개되었습니다.

    에겐베르크 성 피아노 노빌레

    에겐베르크 성의 24개의 장엄한 피아노 예배에 사용된 600개의 천장 오일 주기는 그리스와 로마 전통의 장면, 구약성서의 종교적 장면, 서유럽의 문자 그대로의 전설을 통해 세계 역사를 회상합니다. 이 cataplasm 프레임 천장 프로그램은 17세기 첫 번째 금융 기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Eggenberg-Herberstein 부부의 지휘 하에 피아노 귀족의 24개 아파트는 18세기 중반부터 로코코풍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비닛, 샹들리에와 스콘, 고급 용광로 외에도 거의 모든 객실에 새로운 단색 실크 다마스크 벽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피아노 누빌의 북쪽 선로에 있는 5개의 아파트에는 커다란 페인트칠된 기름이 칠해져 있었습니다. 스위시 아티스트 요한 안톤 밥티스트 라우나허(Johann Anton Baptist Raunacher)는 각 객실을 서로 다른 테마로 꾸몄습니다. Shepherd의 게임, 극장 장면 및 누워 있는 장면은 Schloss Eggenberg의 사교 및 사냥 장면과 함께 설정됩니다. 에겐베르크 궁전 극장이 바로크 양식의 궁전 교회로 개조된 것은 바로 이 기간이었습니다. 또한 세 개의 정교한 동아시아 옷장이 일련의 아파트에 통합되었습니다. 처음 두 개는 귀중한 이마리 데미타세 접시와 콜로세움, 중국 실크 오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인쇄기의 벽 덮개는 귀중한 일본 병풍 8개를 사용했습니다. 이 전통적인 칸막이는 1615년 이전의 오사카 궁전과 요새 도시를 묘사하고 있으며, 이 패널이 곧 실제로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초기 초근대 시대에 파괴되기 전의 거대 도시를 묘사하는 장면이 정말 많기 때문에 이는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오사카에 대한 관점으로 인해 Eggenberg 패널은 독특한 전시를 대표합니다.

    에겐베르크 성 정원

    화려한 소유주와 기술자들은 항상 궁전과 그 둘레를 둘러싸는 강당을 그에 상응하는 기초로 여겼습니다. 따라서 모든 후대 세대는 상당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집이 완성된 후 극장의 가장 큰 확장이 이루어졌습니다. 17세기 마지막 3분의 1에는 강당이 구조물 주변으로 자유롭게 확장되었습니다. 그것은 파테르, 보스크 구역, 요람, 라즈베리 및 꿩 강당으로 엄격하게 세분화된 이탈리아 강당의 패턴을 따랐습니다. Johan Leopold Herbertstein 백작은 전체 레이아웃을 프랑스 극장으로 재구성하도록 허용했습니다. 1770년대 초, Eggenberg 강당은 Graziers에게 열려 있는 자석이었습니다. 그러나 18세기 말에 계몽주의가 도래하고 신성 로마 황제 요제프 2세가 사상을 자유화하면서 바로크 양식의 강당은 보기 흉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너무 엄격한 도덕으로 인해 자연이 제한되었습니다. 제롬 백작인 헤르베르스타인(Herbertstein)은 이 견해를 연극 바보로 옹호했고, 1802년에 에겐베르크 슐로스 공원(Eggenberg Schloss Park)을 그래픽 영국 극장으로 전환했습니다. 워렌, 요람, 직선 경로, 계층적 패턴 모두는 Jean-Jacques Rousseau의 의미에서 "자연으로의 복귀"라는 요구에 굴복해야 했습니다. 직선 진입로를 보존하는 것 외에도 Storehead 및 기타 수많은 작업장에 영감을 준 Claude Lorraine의 것과 같은 Arcadian 지역의 새롭고 구불구불한 경로와 비전을 갖춘 인공 지리를 생성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최근 복원된 로즈 마운드는 이 19세기 지리학적 영지의 정점을 이루고 있습니다. 20세기 초에 이르러 궁전 강당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고 Eggenberg Schlosspark는 더 이상 정원사를 고용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극장의 개별 기초가 불행하게도 찢어지는 일로 더욱 커졌고, 수십 년에 걸쳐 남은 기초가 성장했습니다. 따라서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다소 단순한 거대 도시 영토로 나타났습니다. 1993년에는 오스트리아 연방 문화유산청과 협력하여 극장을 낭만주의의 예술적 기념물로 보존하고 재건하기 위한 정원 가꾸기 디자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존재하는 기초는 존중되고 보호되어야 했으며, 잃어버린 것들은 가능한 한 많이 재구성되어야 했습니다. 이전에 완료된 디자인의 원래 단계에는 궁전 뒤의 1848년 조식 정원 재건축과 낭만적인 영국 지리학 강당의 가장 중요한 기초 중 하나인 로즈 힐의 복구 및 복원이 포함됩니다. 또한, 메가시티 중심부와 메가시티 영지 사이에 예비적으로 위치했던 그라츠-피콕 가든(Graz-Peacock Garden)의 공작새들이 Eggenberg Schlosspark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