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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라나다 알람브라 기원과 초기 역사 건축 설계 장식

    그라나다 알람브라 기원과 초기 역사

    로마인의 존재 여부는 불분명하지만, 고고학자들은 사비카 언덕에서 고대 그라나다 알람브라 유적을 발견했습니다. 9세기에는 비기스 시대의 요새나 요새가 언덕에 있었습니다. Kalat al-Jaramrah가 처음으로 인용된 것은 Abdallah ibn Muhammad(재위 888 – 912) 통치 기간 동안 아랍인과 물라 사이의 전투에서였습니다. 당시 남아 있는 문서에 따르면 붉은 성의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았으며, 성벽은 이를 정복하려는 군대를 막기에 부적합했습니다. al-Samra에 대한 첫 번째 언급은 Ibn Hiyan(1076)이 쓴 벽 위로 화살을 쏘는 것에 관한 가사의 구절에서 나옵니다. 11세기 초 그라나다는 북아프리카를 통치했던 지리드(Zirids) 왕조와 사나베르 왕조(Sanavers)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1009년 이후 코르도바 칼리프국이 무너지고 피트나(내전)가 일어나자 지리드 지도자 자위 벤 지리(Zirid)는 그라나다 타이파의 독립 지역을 세웠다. Zirids는 Al- Al- Al- Al- Kadema(“Old Citadel” 또는 “Old Palace”)에 성과 궁전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사비카(Sabica) 언덕과 마우로(Mauro) 언덕의 남쪽에 있는 두 개의 다른 성채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Zirid Castle과 Sabika Hill 사이의 Daro River에는 필요한 경우 물을 유지하기 위해 닫을 수 있는 "Bab Al Difa"라는 수로 문이 있었습니다. 이 문은 Zirid와 Sabica의 요새를 연결하는 요새의 일부였으며 요새의 전면이 스와시를 뚫고 포위 공격 중에 실제로 물을 소비할 수 있는 일종의 요새인 koracha의 일부를 형성했습니다. 알 카사바 알 자디다(Al Qasaba Al Jadida)로도 알려진 사비카 언덕 요새(Sabiqa Hill Fortress)는 나중에 현재 알 함브라(Al Hambra) 지역에 있는 알 카사바(Al Qasabah)의 기지 역할을 했습니다. Zirid 영주 Hut ibn Maksan과 Vadis 아래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은 Samuel Hanazid 또는 Ismail ibn Nagira로 알려진 유대인 감독이었습니다. 사무엘은 아마도 현재 궁전의 핵심인 사비카 언덕에 자신의 궁전을 세웠습니다.

    그라나다 알람브라 건축 설계

    그라나다 알람브라 궁전의 디자인과 장식은 초기 무어식 뼈대의 내구성을 유지하면서도 고유한 특성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정확하게 비례된 강당, 물 특징, 강당, 가느다란 기둥으로 조각된 굴곡, 복잡하게 조각된 회반죽 및 파이프 장식은 나스리드 뼈대의 상징을 우아하고 친밀한 방식으로 묘사합니다. 벽은 안색이나 석회암 콘크리트 또는 슬립업으로 만들어졌으며 종종 cataplasm으로 덮였으며 지붕, 천장, 문 및 셔터에는 목재(대부분 소나무)가 사용되었습니다. 구조는 내부에서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장식은 내부에 집중되어 있다. 나스리드 궁전 뼈대의 초기 유닛은 중앙에 웅덩이, 뿌리 또는 도관이 있는 블록형 마당이었습니다. 강당은 종종 아치형 베란다 앞의 홀에 의해 2면 또는 4면이 인접해 있었습니다. 이러한 구조물 중 다수는 조화로운 시각적 품질을 제공하는 거대 도시의 경치 좋은 표면인 강당 또는 미라도르를 특징으로 합니다. 구조는 조화로운 시각적 품질을 제공하는 정밀한 비율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마당 배치, 창문 배치 및 물 기능 사용은 기후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여름에는 물림을 최소화하고 가동 중지 시간에는 햇빛을 최대화합니다. 위층 아파트는 더 낮고 더 밀폐되어 있어 가동 중지 시간 사용에 더 적합합니다. 마당은 일반적으로 남북으로 정렬되어 있어 한겨울에는 본당이 직사광선을 받고 여름에는 홀 앞 베란다의 위치와 깊이로 인해 정오의 태양이 가려집니다. 알람브라(Alhambra)는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 그라나다에 위치한 궁전이자 요새입니다. 그것은 스페인 르네상스 뼈대의 주목할만한 예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이슬람 뼈대의 가장 악명 높은 기념물 중 하나이며 역사적으로 이슬람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궁전 중 하나입니다. 이 단지는 1238년 최초의 나스르 왕이자 마지막 무슬림 알-안달루시아 국가 그라나다의 창시자인 무함마드 이븐 알-아마르(Muhammad ibn al-Ahmar)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사무엘 이븐 나그리엘라(Samuel ibn Nagriela)의 요새와 궁전이 있던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돌출부인 사비카 언덕(Sabica Hill)에 11세기 초에 세워졌습니다. 나중에 Nasrid 독재자들은 지속적으로 요점을 수정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설 대작은 14세기 유수프 1세(Yusuf I)와 무함마드 5세(Muhammad V)의 통치 기간에 일어났습니다. 1492년 기독교인들이 재결합한 후 페르디난드와 이사벨라의 왕실이 이곳에 들어왔고 궁전은 불완전하게 변경되었습니다. 1526년 카를 5세는 나스르 궁전 옆에 새로운 르네상스 양식의 궁전을 지을 것을 의뢰했으나 17세기 초까지 아무런 처리도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알람브라는 나폴레옹 1세의 색채로 인해 거점의 회랑이 파괴된 후 재발견되었습니다. 황폐화된 구조물은 수세기 동안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 재발견된 이들은 영국 최초의 지식인이자 미국과 북유럽 출신의 낭만여행객들이었다.

    그라나다 알람브라 장식 꾸밈

    벽 장식은 조각된 치장벽토(스페인어로 예세리아)와 모자이크 파이프 작업을 사용했으며, 천장은 일반적으로 조각하고 칠할 수 있는 목재로 만들어졌습니다. 파이프 모자이크와 소박한 천장에는 기하학적인 모티브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Penstock은 일반적으로 낮은 벽이나 바닥에 사용되었으며 치장 벽토는 상단에 사용되었습니다. 치장벽토는 일반적으로 식물성 아라베스크 모티프(스페인 아타릭, 아랍어 알타우리크, 로마 알타우리크), 기하학적 모티프 또는 세브카 모티프로 조각됩니다. 그것은 3차원 무카르나로 더욱 조각될 수 있습니다. 알람브라의 특징인 아랍어 추도문은 벽을 따라 조각되었으며, 무뚝뚝한 궁정 뮤즈가 룬 문자를 기묘하게 발췌하고 반복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 외에 승자는 없습니다. ”) 전형적인 나스리드 수도(살라 델 멕시코)인 예마카엘(알메리아 지역)의 추격전에서 나온 흰색 대리석은 원래 색상의 일부가 보존되어 요람과 가느다란 기둥을 만드는데도 사용되었습니다. 기둥의 머리는 일반적으로 양식화된 아칸서스 부목으로 조각된 하단 구형 부분, 식물 또는 기하학적 모티브로 조각된 상단 상자형 부분, 하단 또는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이어지는 괴사(괴사학 격언과 유사)로 구성됩니다. 알함브라의 치장 벽토 장식, 투박한 천장, 대리석 기둥은 종종 무색 또는 단색으로 보이지만 처음에는 밝게 칠해졌습니다. 빨간색, 파란색, 금색(비영웅적이지 않은)의 기본 색상이 가장 눈에 띄고 인접하여 특정 미적 균형을 생성하는 반면, 다른 색상은 배경에서 더 미묘하게 사용됩니다. 알람브라에는 나스르 왕조 시대에 개발된 다채로운 스타일의 아랍 금 석판화가 있습니다. 특히 호세 미구엘 푸에르타 빌체스(José Miguel Puerta Vilches)는 알람브라 궁전의 벽을 손으로 쓰는 주자들에 비유하고 거친 자동차와 기하학적인 손글씨 조명 사이의 유사점을 그렸습니다. 괴사는 일반적으로 둥글거나 블록 같은 수직 또는 수직 띠로 이어지는 바퀴에 배치됩니다. 알람브라 궁전의 주요 추도문 대부분은 초기 이슬람 시대 이후 가장 일반적인 필기체 형태인 Nascic 문자를 사용합니다. 툴루스(Tulus)는 더욱 다양하거나 형식적인 서라운드에서 자주 사용되는 필기체 문자의 파생물입니다. 설명을 위해 Nasrid 재판소가 준비한 문서보다 서문에서 선호되었습니다. 알람브라의 많은 추도문은 Nazchi-Tulus 유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기체에서 밴드는 종종 프리즈로 대체되거나 Kufic 스크립트에서는 katach로 대체됩니다. 쿠픽(Kufic)은 아랍 서체의 가장 오래된 형태이지만, 13세기에 이르러 서구 이슬람 세계에서 쿠픽 문자는 건축물 주변에서 점점 양식화되어 거의 읽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알람브라에는 문자가 복잡한 매듭으로 묶여 있는 특히 세련된 스타일인 "인터레이스" 쿠픽의 수많은 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자의 확장은 논스톱 추상 모티프를 형성하는 띠로 변환될 수 있으며 때로는 나머지 괴사를 둘러싸는 카르투슈의 가장자리를 형성합니다. 알람브라의 교과서에는 나무와 대리석으로 조각한 아라베스크와 유리 펜스톡으로 형성된 "감사, 영주, 축일, 코스 표현 및 팔의 양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bn al-Katef와 Ibn Zamrak을 포함한 Nasrid 궁정의 뮤즈들은 궁전을 위해 시를 썼습니다. 알람브라의 찬가는 음조 참조 성격과 인스턴스화 사용 측면에서 독특한 경우가 많습니다. 죽음의 궁전에 나오는 것과 유사한 일부 추도문은 자신이 위치한 궁전이나 방에 대해 말하고 마치 방 자체가 선집에 말하는 것처럼 1인칭으로 작성됩니다. 룬 문자의 대부분은 둔한 문자로 새겨져 있지만 잎과 꽃 모양의 곡선, 기둥, 통로 및 "건축적 서체"로 형성된 Kufic 찬사는 일반적으로 장식용 기초로 사용됩니다. Kufic 글씨체, 특히 "행운", "힘", "음"이라는 단어는 궁전 전체에서 아랍어로 장식적인 모티프로 사용됩니다. 원래 치장 벽토 장식의 다른 복도와 마찬가지로 많은 찬사도 원래 색상으로 칠해지고 향상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글자는 금색, 식기류 또는 검은색 그림이 있는 흰색으로 칠해진 경우가 많았으며, 이로 인해 빨간색, 파란색 또는 청록색으로 자주 칠해진 장식 배경과 대조되어 눈에 띄게 되었을 것입니다.